FANDOM

  • Security Number : SN-001
  • Nickname : 그리움(Longing)
  • Hazard : 절대적
  • Control : 통제 불가능
  • Management Style : 관리 불가능
  • Security Level : Level 5++[1]
SN-001

Abstraction of SN-001

개요Edit

인간에게 있어서 최악의 존재이자 「인간」이라는 존재의미 자체를 사라지게 만들 수 있는 힘을 가진 SN. 정확한 형태 및 소재자체도 파악되지 않았으나 대상의 위험도는 그 어떠한 SN을 능가한다. 일부에서는 SN의 객체가 아닌 하나의 현상으로 인식해야 한다는 의견이 존재하며, 최고위원회에서도 이 의견에 대해 진지하게 논의중이다.

증상Edit

어떠한 경로를 통해 전이되는지는 알 수 없으나 SN-001은 인류만을 대상으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한다. 잠복기간은 적게는 1분, 길게는 1년정도로 추측되며 자기 자신이 SN-001의 객체(SN-001-1로 명명)이라는것을 알 방법은 전무하다.[2] 하지만 잠복기가 끝나는 순간 SN-001-1에게는 절대 버틸 수 없을정도의 정신공격이 이루어진다.

  • 초기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성격이 소극적으로 변하기 시작한다. 진행과정은 사람의 따라 편차가 있으나 보통 1주정도를 초기로 명하고 있다.[3] 주변에서는 단순히 개인적인 일로 인하여 기운이 없는것으로 치부하는것이 보통이며 자신 역시 그렇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초기증상때 자신이 SN-001에게 제어되고 있다는것을 깨닫는다면 완치가 가능하다고 보고되고 있지만 발견률은 0에 육박한다.

  • 중기

자신에게 아무도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생각을 계속적으로 하게되며, 보통 이틀을 넘기지 못하고 자폐적인 증상이 나타난다.[4] 중기에 들어서서야 주변인들이 SN-001-1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다는것을 깨닫게 되나 SN-001-1은 자기는 정상이며 다른 사람들이 비틀어진 생각을 하고 있다는 확신에 가득차게 된다. 대부분 이 기간에 대부분의 대인관계가 단절되며 점점 사회에서 도태되기 시작한다. 1달정도 이러한 증세가 유지된다.

  • 말기

자신을 제외한 모든 생물을 인식하지 못하게 된다.[5] 말 그대로 자신을 제외한 모든 생물들을 보지 못하게 되며 그들을 인식하게 하는 오감 자체에 이상이 일어나는것으로 나타났다.[6] 말 그대로 영화의 한 장면처럼 온 세상에 자신만이 존재하는것으로 인식되기때문에 무엇과도 소통할 수 없다는 현실을 깨닫는순간 약간이나마 남아있던 정신은 말 그대로 산산조각나버리게 된다. [7]

말 그대로 자신이 살고있던 세계에서 추방되며, 어떠한 소통도 하지 못한 채 그리움에 사무쳐 거의 모든 SN-001-1이 죽음을 선택한다.

Case of Dr.ShirellaEdit

2012년 5월, Shirellia 박사도 SN-001의 영향을 받게 되었다. 어떠한 경로로 SN-001의 숙주가 되었는지 그녀도 알지 못했으나 다른 SN-001-1과는 다르게 증상발생에서 말기 발현까지 단 5일밖에 걸리지 않았다.[8] 자신이 SN-001에 당했다는것을 깨달은 후 20여회의 자살기도를 시도했지만 보안부 요원의 용기있는 행동으로 그녀의 자살시도를 막아낼 수 있었다.[9]

이후 그녀는 SN-001의 영향에서 벗어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동원했으나 안타깝게도 모두 실패했으며, 그녀의 정신이 분열되는것을 감지한 최고의원회는 그녀에 대한 [데이터 검열]을 선택하려고 했으나 결국 일시적으로 보류하는것으로 결정내렸다.[10]

그러는 동안 Shirellia박사는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던 일을 저질렀다. 바로 SSSC 본부에서 보호받고 있던 SN-125를 사용해버린 것으로 당시 SN-125를 보호하고 있던 요원은 그녀가 평상시와 다르다는것을 느끼긴 했지만 정보국 국장의 권한을 사용하는것으로 판단, 그녀의 행동을 방임한것으로 밝혀졌다.[11]

SN-125가 그녀에게 어떠한 방법을 제시했는지는 [데이터 말소]되었지만 이후 그녀가 한 행동은 보안레벨 5에 준하는 극비사항으로 지정되었으며, 결국 Dr.Shirellia는 최초이자 마지막으로 SN-001의 말기에서 빠져나올 수 있었다.

현재 Dr.Shirellia는 [데이터 검열]에서 정신분열증세를 치료받고 있으며 상태는 꽤나 호전된것으로 알려졌으나 아직까지 일상생활로 돌아오기까지는 약간의 시간이 걸릴것으로 판단되었다. 그녀 이후로 SN-001의 증세를 보이는 대상은 나타나지 않았으나 애초에 어느 대상에게 영향을 미치는지 아는것은 둘째치고라도 어째서 이런 증세가 나타는것인지조차도 밝혀지지 않았다.

주석Edit

  1. 작성자를 제외하고 수정할 수 없습니다.
  2. 자신뿐만이 아니라, 주변의 어떤 누구도 대상이 SN-001-1이라는것을 알지 못한다.
  3. 물론 단 하루만에 다음 증상으로 넘어가는 경우도 있다.
  4. 대인관계의 어려움, 갑작스러운 언어장애, 갑자기 나타나는 이상한 행동 및 습관
  5. 식물은 인식하며 모든 인류 및 동물들을 인식할 수 없게 된다고 증언하였음.
  6. 단체사진을 보아도 나를 제외한 모든 사람들이 보이지 않았으며, 텔레비전을 봐도 단순히 주변 환경만 보일 뿐이었다. 심지어는 책에 그려져있던 사람의 모습도 온데간데 없었으며 라디오를 틀어도 잡음만이 메아리 칠 뿐이었다. -Shirellia
  7. SN-001-1의 옆에서 수많은 사람이 소리쳐도 아무런 인식을 할 수 없으며, 심지어 골프채로 SN-001-1을 가격해도 고통을 느끼지 못했다.
  8. 평균적으로 증상 발현 후 말기에 이르기까지는 최소 1달에서 3달의 시간이 걸렸다.
  9. 그 일로 인해 Shirellia 박사는 자신은 타인을 인식하지 못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자신을 인식할 수 있다는것을 알게 되었다고 후에 증언했다.
  10. 위원회 내부에서도 여태까지 그녀가 쌓은 업적을 포기하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판단한것으로 보임. - Dr.Niadel
  11. 이후 그 요원은 [데이터 말소]되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