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 Security Number(보안 번호) : SN-007
  • Nickname(별명) : Hell Gate(지옥의 문)
  • Hazard/Control(위험도/통제력) : 높음, 제한적 통제
  • Management Style(관리 방식) : 감시
  • Security Level(보안 레벨) : Lv 4
  • Draftsman(작성자) : Dr. Man

SN-007

요약Edit

현재 Gamma Class로 분류되어 있으며 일종의 건축물이기에 인간의 힘으로는 옮길 수 없다. 그렇기에 주변 근방에 감시 구역을 설치하였고, 무슨 일이 벌어진다면 SSSC 요원들이 언제든지 본부에 연락할 수 있는 최대한의 조치를 만들어놓은 상태다. 연구실장급의 허락이 떨어지지 않는 이상 이 건축물 근처에 다가가는 것조차 금지되어 있으며, 이 건축물에 다가갈 경우에는 보호 장비[1]를 필히 착용 해야한다.

설명Edit

SN-007은 인간의 미적 감각으로는 도저히 이해할 수 없고, 이해해서도 안 되는 거대한 문 형태의 건축물이다. 수많은 해골들이 양쪽 문에 달라붙어 있는데 이 해골 하나, 하나마다 제각각 움직이고 있으며 그 위에는 한 마리의 악마가 모든 것을 꿰뚫어보고 있다는 듯, 아래를 쳐다보고 있다. 이런 것을 보는 것만으로 평범한 사람은 구토감이 스멀스멀 올라오기 시작한다.

시베리아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툰드라로 인해 길을 잃게된 미 군인에 의해 19xx년에 최초로 발견하였다. 그 이후로 SSSC가 관리하고 있는 중이다. 이 건축물을 처음 발견하고 한동안 조사기 이뤄지고 있을 때 단 한 번, 형상을 알 수 없는 괴물이 튀어나와 조사를 나온 SSSC 요원과 M등급 인원을 무차별적으로 학살한 후 다시 문 안으로 들어간 사건이 있었다.

그 이후 문에는 잘 다가가지 않고, 언제든지 괴물이 튀어나올 때를 대비하여 장비들을 갖추고 있으나 그 사건 이후에는 정작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는 중이다.

이 건축물에 다가갈 수 있는 제한 거리는 30M. 그 정도 떨어져있으면 이 문은 사람에게 아무런 영향을 끼치지 않는 듯 하다. 구토감이 올라오는 거리는 그 이하로, 최대 10M까지 접근한 적은 있지만, 그 이상 접근한 자는 단 한 명 뿐이었다.[2] 생김새로 봐서 이 건축물에 대해서 SN-059가 알 것만 같아서 [데이터 삭제]가 그녀에게 이 건축물에 대해서 물어봤었고, 그녀는 흔쾌히 대답을 해주었다.[3]

부록문서 007-0h1
이 보고서는 보안 레벨 4 이상만이 열람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삭제]

████ : 자 악마씨.

SN-059 : תתחיל, אל תתקשר אליי. הסוף.

████ : 이제 기록해야하니까, 나 이외에도 알아들을 수 있는 말로 해줘. 자 여기 이게 뭔 줄 알아?

SN-059 : זהו ,התחלה 아참 알아들을 수 있는, 뭐야? 이런 것에 관심을 두고 있었어? 으응~ הסוף.

████ : 도대체 이게 뭘까. 이런 악취미적인 건축물을 만든 놈의 미적감각이 궁금해.

SN-059 : התחלה, 안타깝게도 그 말에 동의할 수는 없겠네. הסוף.

[데이터 삭제]

이 때까지 많은 시간에 걸쳐 조금씩 조사를 했지만, 반경 15M 안에 들어가면 알 수 없는 자괴감과 절망감에 휩쌓여서 모든 의욕이 무력화 되어버리기 때문에 완벽한 조사는 불가능하다. 최초 조사 당시 가까스로 10M 안으로 접근했던 M등급 요원은 10M안에 접근하자 마자 스스로, 자신의 입과 코를 막아서 숨을 쉬지 않고 질식사해버렸다.

현재로썬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감시하는 것만으로 그치고 있지만, 사실 괴물이 나타난 그 사건이 끝나고, 시간이 어느 정도 지난 이후에 SSSC요원들은 인간으로썬 도저히 용납할 수없는 괴이한 건축물이라고 판단하고 또다시 괴물이 나타날 가능성을 생각하고 파괴를 시도해보기도 했지만, SN-059가 친절하게 말려준 덕분에 시도도 하지 못하고 작전은 끝났다.

[데이터 소멸]

SN-059 : התחל, עצור, עצור, ממהר לעצור. הסוף.

████ : 답지 않게 왜 그렇게 침착하지 못해?

SN-059 : התחל. אתה משוגע? . הסוף.

████ : 안 미쳤어. 아직 정상이야. 아 여기 있는 것만으로도 미친놈 취급할거면 할 말 없지만.

SN-059 : התחלה, 농담할 기분 아니야! 쓸 때 없는 짓 하지 마. 당장 멈춰. 지금 상태만 유지하면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겠지만, 만약 그걸 건드리면 후회하게 될 거야. 그건 장담해줄께. הסוף.

[이후 기록 없음]

주석Edit

  1. 특히 눈
  2. 물론 그는 죽었다.
  3. 사실 그녀는 우리를 놀리는 것 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