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 Security Number : SN-009
  • Nickname : 징벌의 신검(Godblade of Retribution)
  • Hazard : 높음
  • Control : 통제 가능
  • Management Style : 소재 불명
  • Security Level : Level 4
SN-09

Blade Part of SN-009

개요Edit

SN-008의 사살 작전당시 Shirellia 요원이 발견한 한 자루의 검. 불멸자였던 SN-008은 이 검에 관통당한 후 소멸되었고 이후 생존자들과 함께 SSSC의 본부로 운반되었다.

이후 별다른 연구 및 조사를 하지 않고 SSSC 본부내의 특수 보안구역에 봉인조치하였으며, 2007년 이 검의 유일한 사용자가 수석 연구원으로 진급한 후에야 그녀가 이룬 위업[1]에 대한 존경의 의미로 그녀에 한정하여 봉인이 해제되었다.

현재 남아있는 부분은 검날 부분뿐으로, 힐트와 가드 부위는 SN-008이 소멸 할 당시 일어난 폭발로 인해 손상된것으로 추정된다. 외향은 일반적인 검과 다를바 없으나 검에서 내뿜는 광채는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경건함을 느끼게 할 정도로 아름답다.[2] 날에는 알 수 없는 기하학적인 문양이 새겨져 있으며 이것은 단순한 문양이 아닌, 어떠한 주술적인 효과를 부여시키는 것으로 추정된다.

과거 SN-008과 대면했던 요원들에 대한 면담 결과, 그가 사용하였던 검이 확실해 보이며 Apocalypse 작전당시 자신에게 집중포화가 집중될 때 이것을 놓친것으로 추측하고 있다.[3]

SN-009은 모든 방법을 동원해도 손상을 가할 수 없었으며[4] 성분 분석결과 지구에 존재하는 원소로 이루어지지 않았다는것을 알아냈다. 무게는 측정할 때마다 변동했으나[5] 사용자가 느끼는 무게는 0에 수렴했다.

그리고 수많은 실험 및 연구결과 SN-009가 가진 능력을 몇가지 찾아낼 수 있었으며 그것은 아래와 같다.

  • Indestructable : 위의 실험결과에도 나와있지만 현대의 어떤 기술 및 SN으로도 파괴할 수 없다.

  • Absolute Sharpness : SN-009는 절대로 무뎌지지 않으며 그 날카로움은 살짝 손가락을 대기만 해도 완전히 절단되어버릴 정도. 주석과 티탄산바륨의 합금[6]조차도 두부썰듯이 잘려버려 SN-009의 검집을 만드는것도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 Unconditional Kill : SN-009로 대상을 공격할 경우 어떠한 생명체라도 무조건 사망한다.[7] SN-008도 이 능력으로 인해 사망한것으로 보이며 인도 지부에서 폭주한, 불멸로 알려졌던 Gamma Class SN역시 SN-009으로 사살했다.

  • Power of Detonation : SN-008이 사용했을 때 발현된 능력으로 SN-009을 허공에 긋는 것 만으로 자신의 앞에 존재하는 모든 대상을 폭발시킬 수 있다. SSSC 터키 지부와 [데이터 말소]구역, 와이오밍 주 방위군을 몰살시킬때도 이 능력을 사용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현재 이 능력은 어떠한 방법을 동원해도 발현시킬 수 없었다.

  • Healing : SN-009를 소유하는 것 만으로도 소유자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부상 및 질병이 치유되는것으로 확인되었다. [8]

이 외에도 숨겨진 능력이 상당 수 있을것이라 추측되며 아직까지도 Dr.Shirellia의 주도하에 계속하여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다. 현재 SSSC 최고위원회와 Dr.Shirellia를 제외한 모든 요원들에 한하여 소재 불명.[9]

양도Edit

2012년 8월에 나타난 SN-900에게 양도되어 현재 소재 불명. 자세한것은 SN-900 항목을 참고바람.

주석Edit

  1. 자세한 것은 SN-008 문서 참조
  2. 스펙트럼 조사결과 빛의 삼원색이 보는 각도에 따라 조화롭게 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었으며 빛의 반사율은 100%에 육박했다.
  3. 만약 SN-008이 이 검을 사용했다면 모든 인원이 몰살당했을겁니다. -Shirellia
  4. 용암에 담금질 할 경우 용암이 굳어버렸으며 SN-010을 이용해 절단을 시도하였으나 절대 손상된 적이 없던 SN-010의 날이 나가는 일이 발생하였음
  5. 최소 1kg에서 최대 5ton까지 바뀌었음
  6. 다이아몬드 10배의 강도를 가진 가장 단단한 물체
  7. 상대방을 죽이겠다는 의지가 확실할 경우에만 발동되는것으로 확인.
  8. 이것은 정신적인 상처도 포함하며, Shirellia 박사가 가지고 있던 SN-008에 대한 트라우마 및 Apocalypse 작전당시 얻은 난치성 객혈, 그리고 척추관 협착증이 연구 도중 모두 완치되었음.
  9. Shirellia 박사 혼자서 SN-009에 대한 연구를 계속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