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 Class Number : SN-039
  • Nickname : 외계의 것(Not Human)
  • Hazard/Control : 높음/제한적 통제
  • Management Style : 구금
SN-023

SN-039가 추락한 장소

발견Edit

추락하기 이전의 SN-023에 대한 자료는 존재하지 않으며, SN으로 지정되 봉인절차를 따르게된 것은 사건 SN-N039-001의 발생 이후임.

자세한 사항은 사건 보고서 SN-N039-001를 참고.

보고Edit

길이가 40cm 가량인 세모난 돌. 검은 색이며 중앙에는 흰색의 원이 박혀있는 형태, 흰색의 원은 여러개의 둥근 띠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띠마다 행성으로 보이는 것이 새겨져 있으며 조금씩 움직임.

SN-039에 접촉한 생명체는 모두 난폭하게 변하며 신체가 기괴하게 뒤틀린 형태로 변함. 인간의 경우에는 매우 흉측하고 통상보다 3배 이상 몸집이 거대해지고 뿔같은 것이 여럿 달린 괴물로 변하며 개구리의 경우에는 <데이터 말소>하고 머리가 셋인 괴물로 변하게 됨. 또한 지성이 낮은 동물들은 모두 SN-039에 스스로 먼저 접촉하는데, 다른 생명체를 끌어들이는 힘이 있거나 지성이 낮은 생명체라면 SN-039에 접촉하고 싶은 욕구가 생겨나게 하는 것으로 추정됨.

SN-039이 추락한 흔적인 SN-039-1에서 자라나는 동식물들 또한 기괴하게 변했으며 그 일대의 모든 생명이 영향을 받고있는 것으로 확인됨.

무생물을 이용한 접촉의 경우 SN-039의 능력이 발현되지 않으나 장기적으로 SN-023의 영향권에 노출될 경우에도 SN-023에 접촉한 것과 마찬가지로 변하게 됨.

어떠한 경위인지 확인되지 않았으나 SN-039은 생명체의 시각으로만 확인할 수 있음.

SN-039과 SN-039에 감염된 생명체들에게는 모두 SN-010이 통하지 않았으며, 감염자에게 공격당하거나 상처입거나 죽는다고 해서 추가적인 감염이 이루어지지 않음을 확인함.

추락에 의한 충격에도 전혀 손상이 없는 것으로 추정되는 외견과 물리적인 충격으로도 손상이 조금도 가지 않는 것으로보아 파괴되지 않는 특성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음.

SN-039-2Edit

SN-039에 의해 변이한 생명체 모두를 일컬음. 대체로 인간의 상식을 초월하는 행동을 보이며 현재까지 관측된 개체중 의사소통이 되는 개체는 존재하지 않았으며 모두 인간에게 매우 적대적인 행동을 보였음. 변이한 개체들 끼리는 서로를 동류라고 보거있거나 SN-039에 의해 통괄적으로 지배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상당히 지능적인 행동까지도 하며, 변이하기 이전 생물과 무관한 지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추정됨.

대체로 같은 개체에서 변이한 SN-039-2는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으며 크기나 세세한 부분에서 다름.

SN-010의 효과가 통용되지 않는 것과 더불어 SN-039의 출처로 미루어볼 때, 변이된 이들은 최종적으로 외계의 생명체로 변이된 것으로 추정됨.

SN-N039-001Edit

<생략>

<데이터 말소>, <데이터 말소>년 <데이터 말소>에 운석이 추락했으며 추락후에 직경 781m, 깊이 281m의 구덩이가 생성되었습니다. 이 운석은 이전에 추락 이전에 관측되지 않았으며 추락직전까지도 관측된 기록이 없습니다.

이상이 발견된 것은 운석추락 이후 6일 후부터이며 정확한 시간은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운석 구덩이 근처에 접근했던 사람들의 대부분이 <데이터 말소>를 호소했으며 <데이터 말소>한 자가 상당수입니다. 현재 <데이터 말소> 구역은 모두 격리했으며, 일부는 구덩이에 접근했으나 아무 이상이 없는 것으로 판단되었으나 아직 발작하지 않은 경우를 고려해 그들을 분류해 격리했습니다.

다만 <데이터 말소>한 사람들이 격리 요원을 공격하는 등 매우 폭력적인 성향을 띄었으며 <데이터 말소>로 변화된 <데이터 말소><데이터 말소>.

감염자들을 모두 소거했으며, 구덩이를 주변 3km째로 격리했습니다. 감염자들의 흔적이 있는 마을은 모두 <데이터 말소> 처리했으며, 사회적으로 상당한 여파가 있을 것으로 우려되어 감염되지 않은 관련자들의 기억을 수정하였습니다.

<데이터 말소>, 구덩이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추락한 운석을 발견했으나 접촉 직후 접촉한 요원이 감염되 <데이터 말소>가 되어 사살했습니다.

<생략>

관리Edit

SN-039에 대한 실험은 엄중히 검토된 후 문제가 발견되지 않을 경우에 시작할 수 있으며, 검토되지 않은 실험사항은 금지되어 있음.

실험 시간은 SN-039에 접촉한 시간에 따라 지정되며 안전시간 이상으로 SN-039에 노출되어 있으면서도 실험중지 권고를 받고도 중지하지 않은 경우 대상을 감염된 것으로 간주하고 사살 후 소거조치해야함.

SN-029-1[1]에 존재하는 생물체중 위협적인 것으로 판단된 모든 생명체는 격리, 구금조치하거나 소거조치 해야함. SN-039-1의 생명체가 격리구역을 벗어난 경우 즉시 사살, 소거해야함.

SN-039는 밀폐된 용기에 보관하되, 용기는 여러겹으로 중첩 보관되어야 하며 SN-039를 다룰 때는 특수 방호복을 갖추고 방호복을 갖추었더라도 직접적으로 SN-039에 접촉해서는 안됨.

주석Edit

  1. SN-039의 추락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