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 Class Number : SN-044
  • Nickname : 아르센 뤼팽(Arsène Lupin)
  • Hazard/Control : 높음/통제 불가능
  • Management Style : 탈주[1]
SN-044

Picture of SN-044

보고Edit

SN-044는 명확한 모습을 가지고 있지 않아 그 모습은 기술하지 않음. 단 지금까지 확인된 모든 모습은 어디까지나 사람[2]의 범주에 해당하는 것으로 보아 어떤 사람으로든 변할 수 있거나 사람과 같은 모습으로 모습을 바꿀 수 있는 것으로 추정됨.[3]

그 개인의 능력으로 목숨을 빼앗을 정도는 없는 것으로 추정됨. SN-044의 기묘한 능력으로 SN-397를 <데이터 말소>에서 해방시킨 사건으로 미루어 볼때 SN-044가 저지르는 범죄로 Gamma Class의 SN이 유출, 악용될 수 있기 때문에[4] Gamma Class로 규정되었음.

현재 아래 첨부한 SN-044 사건에 의해 탈출, 소재가 확인되지 않은 상태임.

현재까지 밝혀진 능력으로는 다른 사람의 모습과 기억을 가진채로 그 사람의 모습으로 변하는 가장, 그리고 봉인을 풀 때 사용한 알 수 없는 능력은 자물쇠 해제(자물쇠라는 범주에 해당된다면)나 혹은 SN-044의 목적대로 이루는 능력일 수도 있음. 또한 수백 Km가 떨어진 거리로 3분만에[5] 이동하는 것이 가능한 순간이동 능력.[6] SN-007사건으로 부활 능력이 있는 것으로 확인.

SSSC에 상당한 적의를 가지고 있으며, Gamma Class의 봉인을 해제하는 사건 등, 상당히 위협적인 사건을 일으킬 수 있어 보임. 특히 가장의 능력은 SSSC의 요원[7]의 SN에 대한 기억을 악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현재 봉인된 Gamma Class의 SN을 도난, 악용하는 일을 가능케 하기 때문에 매우 주의해야함.

관련 사건Edit

  • 00. SSSC(Surreal Secret Security Committe)와 무관한 사건은 확실히 확인되지 않은 사건이 많아 본 보고에서 제외함.

  • 01. SN-022를 도난당한 사건.

SN-022을 훔치기 위해 SN-027을 이용해 요원을 8명 살해, SN-027-1을 다수 해방해 <데이터 말소>의 <데이터 말소>를 상황을 혼란스럽게해 SN-022을 훔치는 것에는 성공했지만 SN-022의 능력에 의해 SN-044가 무력화되 체포된 사건. 이 사건을 통해 SN-044가 생명체라는 것을 추정가능함.[8]

사로잡힌 SN-044는 자신을 아르센 뤼팽이라고 주장했으며, 심문결과 밝혀진 사실은 아무것도 없다. SN-022을 훔치려한 이유와 그 동기, 그리고 어떻게 SSSC(Surreal Secret Security Committe)의 <데이터 말소>의 위치를 알아내고 SN-022이 그곳에 보관되어 있는지를 알아낸 것인지와 SN-027의 사용법을 알고 그것을 이용했는지조차 알아낼 수 없었다.

이 시점에서 SN-044는 Beta Class로 지정되었다.

  • 02. SN-044 탈출 사건.

<데이터 말소>의 위치에 구금된 SN-044가 SN-397이 봉인되 있는 <데이터 말소>에 나타나[9] SN-397의 봉인을 해제[10]해버리고는 모습을 감췄다.

이후 SN-044의 등급을 Gamma Class로 상위 조정하고 발견시 파괴 혹은 봉인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되었다.

  • 03. <데이터 말소>

<데이터 말소>

  • 04. <데이터 말소>

SN-044의 가장한 대상의 기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함. SN-044가 SN-397을 해방한 때 사용한 철사를 압수하는 것에 성공.[11] <데이터 말소>로 인해 SN-044 포획에 실패.

  • 05. SN-044 사살 보고서

Project : Sherlock Holmes

SN-044의 사살을 목적으로 SN-502를 구금중인 <데이터 말소>의 경비를 엄중히 강화하고 SN-044에 의해 악용될 듯한 SN들을 모두 이동시켜 SN-044를 유인함.

(중략)

SN-502를 훔친 SN-044를 향해 요원이 SN-027을 펼쳐보여 SN-044의 손이 잘린 것을 확인하고 발생한 SN-027-1에 의해 SN-044는 사망함. SN-027-1은 요원들에 의해 제압되 파괴됨.

상부의 허가없이 SN-027을 <데이터 말소>에서 탈취해 사용한 작전이었으나 destiny박사의 계획에 의해 SN-044를 사살하는 것에 성공했기 때문에 작전 후 허가받았으며 destiny박사는 포상받음.

  • 06. SN-007 탈취 사건.

경비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SN-007이 탈취됨. SN-007이 구금된 방에 침입한 흔적은 없으며 단지 바닥에 '이건 시작일 뿐이다. -Arsène Lupin'라고 휘갈겨쓰여 있었음. [12]

추가 보고 IEdit

2011년, 7월 28일 SN-039-1의 위치에서 SN-044의 모습이 확인되었음. 해당 일자를 기준으로 2일 간격으로 SN-044가 SN-039-1의 주변에서 발견되었으며 무장한 요원들의 진입시 신속하게 모습을 감추어[13] 포획에 실패하였으며 8월 6일 이후 모습을 감추었음.

어떠한 목적으로 SN-039-1에 출현한 것인지는 불명이며, 출현한 곳을 수색해 문제점을 확인중이나 아직까지 확인되지 않음.

또한 지속적인 SN-039-1의 대기에 노출되었음에도 SN-044에게서 이상이 발견되지는 않았음.[14]

SN-044-1-2DE2Edit

<제한된 데이터>에서 SN-044의 사살에 성공.[15] 사살된 시체는 대기중에 녹아 사라졌으며, SN-044를 사살한 요원또한 약 6초 후 사라졌습니다. SN-044를 사살한 요원은 SN-044의 사체가 사라진 후 사라진 것으로 추측되며 어떠한 방식으로 사라진 것인지, 혹은 납치된 것인지 확인할 길이 없습니다.

<데이터 말소>의 요청으로 현재 기지내의 모든 경비는 <데이터 말소>의 명령대로 취해지고 있습니다만, 개인적인 판단으로는 무언가 문제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데이터 말소>는 현재 이 상황을 기지 내의 보안과 경비설비의 재점검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믿으며 다른 기지에의 지원요청을 불허했습니다.

SN-044의 특성상 <데이터 말소>의 정신감정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제한된 데이터>

추가 보고 IIEdit

SN-998에 의한 사태에 탈출한 SN-077의 감염자들이 SN-044와 접견함. 접견한 SN-077-1E는 SSSC의 본부 연구원이었던 만큼 SSSC내의 SN들의 정보를 다수 쥐고있기 때문에 각 부의 SN의 관리 및 보안을 강화할 필요가 있어보임.

주석Edit

  1. 현재 탈출하여 소재가 확인되지 않음.
  2. 사지가 멀정하지 않은 사람에서부터 한쪽 팔이 한개 더있다던지 하는 기형까지 사람이라면 어떤 모습으로든 변할 수 있는 것으로 추정됨.
  3. 다른 사람으로 가장한 경우 그 사람의 기억을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확인.
  4. 현재까지 SN-044가 보여준 Gamma급의 SN 악용은 SN-397의 봉인을 해제한 것 외에는 없으나 SN-044의 탈출이 이루어진 후에 SN-397을 해방했다는 점에서 악의적인 의도로 SN-397을 해방한 것으로 보임.
  5. 얼마만에 이동할 수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음.
  6. 적어도 가속 능력만큼은 아닌 것 같다. 가속 능력이라면 주변에 엄청난 피해를 입혀 그 흔적이 남았을 것이기 때문. -Naiadel
  7. 높은 신분일 수록 더 위험하다 판단됨.
  8. 인간으로 변신중이었기 때문에 SN-007의 능력이 통한 것이라는 가설도 존재.
  9. 사라진 지 3분여만에 SN-397의 봉인장소에 나타남.
  10. 정체모를 철사를 이용해서 풀었다. 잠깐, 그런데 SN-397을 봉인한 장소는 아날로그 방식이 아니라 디지털 방식을 이용한 봉인구인데...? -naiadel
  11. 실험 결과 평범한 철사였다.
  12. SN-044가 일으킨 가장 최근의 사건으로 다시 소생한 것으로 확인됨.
  13. 순간이동 능력으로 추측됨.
  14. 확인불가.
  15. <이 사살에 대한 건은 이미 제출되었을 SN-044-1-2DE1 보고서를 참조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