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 Class Number : SN-074
  • Nickname : 잔 다르크(Jeanne d'Arc)
  • Hazard/Control : 낮음/제한적 통제
  • Management Style : 보호
  • Draftsman : <데이터 말소>

Fake Angel

발견Edit

오를레앙의 숲[1]에서 처음 그 존재가 확인되었으며, 급히 무장한 요원들을 파견했으나 SN-074는 우호적인 태도를 보였음.

촬영하는 것을 SN-074로부터 허가받아 촬영했으나 대부분 잔상과 빛이 강해 제대로 촬영하는 것이 불가능 했으며, SN-074의 주변에서는 공격적인 생각이 전혀 들지 않았다고 요원들이 진술함. SN-074를 보면 일단 경건한 마음이 들고 그녀의 몸에서 나는 빛때문에 오랫동안 응시하는 것이 불가능 했음.

SN-074의 이름을 묻자 자신을 '잔 다르크(Jeanne d'Arc)'라고 했으며, 오를레앙의 숲을 떠나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힘.

보고Edit

현재까지 파리에서 일어난 사건들로 미루어 볼 때, SN-074는 매우 무해하며, 인류에 우호적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녀 자신이 숲을 떠날 생각이 없다고 한 점으로 미루어 볼 때, 앞으로도 위험도는 낮으며 SN-074에 대한 무력적 개입은 삼가해야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SN-074로부터 알아낸 사실에 따르면 1999년 08월 17일에 큰 재난이 일어날 것이라 합니다. 추가적인 정보를 획득하면 추가적으로 보고하겠습니다.

-Dr. <데이터 말소>

추가Edit

이즈미트와 이스탄불 지역을 중심으로 큰 지진[2]이 날 것이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SN-074가 뒨 디 필라 사막으로 이동했습니다.

관리Edit

파리 왕립 삼림지 전체를 특수 보호구역으로 지정해 SN-074를 대중으로부터 격리해 SN-074의 존재가 밝혀지는 것을 방지함.

위 보고서는 아래의 보고서가 대체합니다.

  • Class Number : SN-074
  • Nickname : 가짜 천사(Fake Angel)
  • Hazard/Control : 높음/제한적 통제[3]
  • Management Style : 사살

Fake Angel

발각Edit

SN-009와의 공통 분모[4]로 인해 연구본부 특수부 소속 Dr.Shirellia가 파견, SN-074에 대한 연구를 시행하던 도중 숨겨진 실체를 발견[5][6], SN-074의 등급을 Gamma급으로 상향조정함.

이 실험으로 밝혀진 SN-074의 능력은 인간에 대한 정신공격으로 추정됨. <데이터 말소>에 의거해 SN-074에 대한 사살명령이 하달됨.

보고Edit

매우 위험하고 지능적인 인간형 SN. 위 보고서의 내용은 대부분 거짓으로 작성된 내용이며, 이전 SN-074를 담당했던 담당자와 요원들은 모두 격리, <데이터 말소> 됨.

SN-074는 주변 타인의 생각을 읽을 수 있으며 자신에게 적의가 없는 자를 지배할 수 있으며 자신을 보고 천사나 신과 관련된 것을 연상한 자의 적의를 없앨 수 있으며, 지각변동을 일으킬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됨.

교전중 확인 결과 SN-010의 효과가 통용되지 않았으며[7] 지배 능력의 사용 범주는 약 1km로 추정됨. 또한 지각변동 능력을 사용할 때는 SN-074가 지상에 멈춰있어야 하며, 그 시간은 채 3분도 되지 않음.[8] 또한 지진에 의한 피해를 입은 기계장치는 손상되어 운용이 불가능해짐.

현재 사살된 상태임에도 뒨 디 필라 사막[9]에서 미세한 진동이 지속적으로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SN-074가 부활 능력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도 존재함.

Melegin DususuEdit

작전 실행Edit

2007년 4월 12일, Dr.Shirellia의 참관하에 작전 명 Melegin Dususu 실행. 프랑스 군의 협조하에 SN-074의 위치가 파악된 뒨 뒤 필라 사막에 모아브 탄두를 탑재한 하푼 미사일을 3발 발사해 SN-074에게 큰 타격을 입힌 것으로 추정.

세 그룹의 기계화 보병 부대로 세 방향에서 전진해 SN-074의 주변을 포위함.

다량의 소이탄을 탑재한 폭격기 편대를 이용해 큰 피해를 입어 멈춰있는 SN-074 주변을 폭격함.

폭격 직후 진도 6의 지진으로 기계화 보병 부대 Alpha와 Beta가 전투 불능의 피해를 입음. 폭격을 받은 SN-074는 주변에 검은 기류를 보이며 Alpha부대 쪽을 향함.[10]

Dr.Shirellia의 명령으로 SN-397을 탄두로 장착한 하푼 미사일을 발사, SN-074에 직격함.[11][12]

이후 SN-074와 SN-397이 격돌, 1m에 지나지 않은 SN-397이 압도적으로 밀리면서 주변의 탱크와 요원들을 집어삼키며 성장, SN-074를 날려버림.[13]

SN-074는 생존한 주변 Alpha부대와 Beta부대를 지배해 SN-397에게 응전, SN-397은 27m까지 성장함.

SN-074는 검은 피를 흩뿌리며 SN-397과 응전, 특이한 일이지만 SN-397은 SN-074를 삼키려 하지 않음.

모아브 탄두를 탑재한 하푼 미사일을 1발 발사함.

이후 Gamma 부대에 의해 SN-397은 제압되었으며, 신속히 봉인해 호송 조치함.

SN-074의 사살에 성공한 것으로 확인됨.[14]

관리Edit

사살된 SN이지만 사살된 곳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진동이 감지되고 있어 감시에 주의가 필요. 뒨 디 필라 사막 전체를 통제구역으로 지정해 관리중.

주석Edit

  1. 파리 왕립 삼림지에서 발견되었으며, SN-074의 발견 이후로 프랑스 당국으로부터 관리를 위임받아 일반인이 출입하는 것을 통제하고 있음.
  2. 원문은 '대비하라, 검과 창이 부딛혀 세계가 진동하리라.'이며 지리적 정보는 머릿속에 지진이 난 모습이 보임.
  3. 사살 이전의 Control등급은 통제 불가능.
  4. 자신을 천사로 칭하는 것
  5. 분명히 똑같은 장소에 있었음에도 나를 제외한 주변의 연구원들에게 이상현상이 일어나기 시작했다. SN-074에 대한 무조건적인 복종과 실행. 그들이 작성하는 보고서는 모두 사실이 아닌 거짓이었고 그 모습을 SN-074는 잔인하고 비열한 모습으로 지켜보고 있었다. -Shirellia의 보고서 중 발췌
  6. SN-008과 SN-074의 경우를 토대로, Dr.Shirellia에게는 정신공격에 대한 저항력이 있는것으로 판단됨.
  7. 교전 기록에서 서술함.
  8. 진도 6의 지진을 일으킬 때 약 340초가 필요한 것으로 추정됨.
  9. SN-074가 사살된 장소
  10. Alpha부대의 생존자에게 확인한 결과 SN-010의 효과가 통하지 않았다고 함.
  11. 지금 생각해봐도, 혹시나 해서 SN-397을 챙겨온 저의 정신상태가 정말로 훌륭한 것 같네요. -Shirellia
  12. 이건 미친짓이야, 난 여기서 탈출하겠어... 어? 안된다구요? 맙소사... -Naiadel
  13. 일부 요원들이 탈출해 Gamma부대에 의해 구출됨.
  14. 솔직히 말해서 나는 이 작전이 성공했다는 점이 이해가 되질 않는다. 이 세상이 미쳐 돌아가는 것 같다. -Naiad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