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 Security Number : SN-1163
  • Nickname : 불멸의 군인들(Immortal Soldiers)
  • Hazard : 낮음
  • Control : 충분히 통제가능
  • Management Style : 방치
  • Security Level : Level 0
SN-1163

사열중인 SN-1163의 모습. 그들에게서 깊은 강함이 느껴진다(뭐?)

개요Edit

덴마크에 있는 L사의 완구제품의 형상을 띄고 있는 SN.[1] 지름 50cm x 50cm의 플라스틱 통에 들어가있으며 통에 있는 상태에서는 평범한 완구와 다를바가 없다. 그러나 이 완구를 통에서 빼내 방치할 경우, 이들은 의식이 있는 개체로 돌변하여 통 안에 있는 블럭들[2]을 이용하며 자신들의 기지를 건설하기 시작하며, 남는 블럭들로 그들이 운용할 무기들을 조립한다.[3]

완전한 군대를 갖추게 되면 그들은 자신들의 독립을 세계에 천명하며[4] 즉시 모든 인류에 대한 전면전을 선포한다. 그들은 매우 호전적이며 자신들을 억압하고 있는 인류에 막대한 분노심을 가지고 있음. 또한, 자신들과 유사하게 생긴 종족[5]와 접촉할경우 그들을 자신들의 군세에 회유하는것도 목격됨. 그것으로 보아 그들에게는 강려크한 외교력도 가지고 있는것으로 확인되었다.

하지만 그들의 전쟁은 항상 패배로 끝나게 되는데, 아무리 전차를 끌고 자주포를 발사하고 전폭기로 폭격을 한다해도 결국 그들의 무기는 레고블럭에 불과하기때문에[6] 그들의 주적인 인류에게는 약간의 고통[7]만을 가져다 줄뿐, 치명상을 입힐 수 없기때문으로 보인다.

SN-1163의 전투목록Edit

  • 2011년 8월 ██일 : SN-1163의 제 1제국인 워브링거 제국이 본부 지하 1층의 정수기를 점령하여 그들의 적이 사용할 수자원을 장악하였으나, 커피를 타기위해 그곳을 방문한 Dr. C.inrain박사의 경이로운 전투력[8]으로 모든 부대가 괴멸, 항복을 선언하였음.

  • 2011년 12월 ██일 : 다시금 전쟁을 선언한 워브링거 제국이 본부 로비에 있는 TV를 점거, 모든 인류들을 다른 세계와의 접촉을 막으려 시도하였음.[9] 하지만 닥터후 크리스마스 스페셜을 청취하려는 Dr. Man박사의 신경을 거슬리게 하여 그녀의 무차별적인 폭격[10]과 그들의 청각을 마비시키는 고주파 공격[11]로 인해 무조건적인 항복을 선언, 결국 워브링거 제국은 이날을 기점으로 무너지게 됨.

  • 2012년 1월 ██일 : 새롭게 건립된 자이언트 공화국의 첫번째 전쟁. 본부 지하 2층의 섹터 6[12]을 기습, 점령하였으며 이로인한 인류의 혼란을 노렸으나 대부분의 남성 연구원은 다른 화장실을 사용하는것으로 그들의 방어선을 우회하였음. 이에 승리감에 고취된[13] 자이언트 공화국은 다른 목표를 위한 진군을 시작하려 하였으나 Dr. C.inrain박사에게 된통깨져 분노에 가득 차있던 Dr.naiadel박사의 영웅적인 전투[14]에 의해 모든 부대가 전투불능의 상태에 빠져 본부로 후퇴하게 됨.

  • 2012년 2월 ██일 : 저번 전투에세 뼈저린 패배를 당한 자이언트 공화국은 저번의 2차목표인 섹터 7[15]을 기습하였으나 그곳에 있던 3명의 여성 연구원들에 의해 퇴각함.

  • 2012년 4월 ██일 : 2번의 무력한 패배를 당한 자이언트 공화국은 차세대 MBT[16]를 개발, 새로운 전차부대 3개를 창설하였으며, 이 압도적인 화력을 이용하여 지하 3층의 섹터 1[17]에 대한 총공격을 감행, 섹터1의 주인이 자리를 비운사이 무혈 점거하여 역대 최고의 화력을 구축하였으며[18] Dr.Shirellia박사가 섹터1에 진입하는 순간 무차별적인 포격을 퍼부었으나 독감에 걸려 두꺼운 패딩점퍼를 입고있던 그녀에게 전혀 피해를 주지 못하였으며, 오히려 자신의 집무실이 난장판이된것에 엄청나게 경악한[19]그녀에 의해 모든 병기가 폭파되었으며[20]공화국의 울프게인 폰 라이즈데만총통은 3척의 전함이 침몰당한 어항에 수장당하였음.[21]이후 지도자를 잃은 자이언트 공화국은 자연스럽게 와해됨.

현재Edit

SN-1163의 군세는 현재 자신들의 능력으로는 압도적인 전력을가진 인류를 이기기에 버겁다는것을 깨달은 듯 하며 끊임없는 훈련과 새로운 무기의 개발로 인류를 패배시킬날만을 기다리고 있는것으로 확인되었다.

주석Edit

  1. 그래, LEGO말야. 어릴때 가지고 놀던거! -Shirellia
  2. 그래, 레고블럭말이야! -Shirellia
  3. 예를들어 탱크라던가, 전투기라던가, 헬리콥터라든가 등등.
  4. 조그마한 레고주제에 목소리는 꽤 큰편임. 바닥에 떨어진 헤드셋에서 음악이 얼핏 들리는 정도.
  5. 레고, 혹은 프라모델류
  6. ....
  7. 따끔거림, 툭하는 느낌. 겨울에 두꺼운 옷을 입을경우 그들의 공격을 100% 튕겨내는것으로 확인됨.
  8. 4번의 손짓과 2번의 발길질
  9. 24정의 자주포와 6대의 탱크, 그리고 반경 1미터의 바리케이트를 설치.
  10. 11번의 발길질, 5번의 주먹질
  11. 5분동안 지속된 끊임없는 욕설
  12. 남자 화장실
  13. 어떻게보면 정신승리기도 하지만..
  14. 430대 1을 승리한 엄청난 전적
  15. 여자 화장실
  16. Main Battle Tank. 주력전차
  17. 중앙 정보국장실
  18. 탱크 70대와 자주포 20문, 650명의 병사들과 11대의 전폭기, 20대의 전투헬기와 어항에 3척의 전함을 발주시킴.
  19. 목격자의 말로는 Gamma급 SN이 탈주했을때보다 더 경악했다고 증언함.
  20. 직접 손으로 집어서 하나하나 다 분해해버렸음. -Shirellia
  21. 아직도 어항의 모래에 묻어둔채 꺼내지 않은것으로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