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 Class Number : SN-277
  • Nickname : 보드게임 - Eltsac S'drol Krad
  • Hazard/Control : 높음/통제 가능
  • Management Style : 봉인
277

퀘스트중 하나인 체스대결.

발견Edit

<데이터 말소>, Joachimd요원이 발견해냄. Joachim요원은 자신의 아들과 함께 SN-277을 사용했으며, SN-277의 능력을 대부분 파악해냄.

보고Edit

SN-277은 총 4명이서 사용할 수 있는 보드 게임으로 단 한명만이 우승할 수 있는 게임임. 승리자 이외의 플레이어는 게임상 룰로 마왕에게 영혼을 빼앗기게되며 이렇게 영혼을 빼앗기게된 대상을 치료, 구출하는 방법은 확인되지 않음. 또한 승리자의 경우에는 '마왕을 쓰러뜨린 용사'라고 불리게되며 실제적으로 용사의 힘을 가지게 됨. 다만 단 1명만이 남게되었다고 해서 반드시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은 아니며, 마왕과 대면해 주사위 를 던질때, 총 17회 주사위 게임에서 승리하여야만 게임을 클리어할 수 있음.

게임을 7일 안에 끝내지 않으면 마왕이 강림하게되며, 플레이어는 최대 4명까지지만 탈락자가 존재시 추가로 게임에 참여할 수 있음.[2] 또한 게임판에는 특수한 칸들이 존재하는데, 이 칸에 다다르면 플레이어는 카드를 뽑아 그 카드에 쓰인 퀘스트를 수행해야하며 수행하지 못할시 적게는 소지금(이 게임에서는 소지금이 0이되면 1턴 휴식해야하는 룰이 있음)이 감소되며, 크게는 플레이어의 영혼을 마왕에게 빼앗기게 됨.

이렇게 게임을 진행함에 따라 플레이어는 퀘스트의 내용에 따라 여러가지 능력을 얻거나 장비를 얻을 수 있으며, 게임을 클리어하지 못한 경우 이 능력과 장비는 회수됨. 현재 유일한 승리자인 Joachimd요원은 용사의 증표[3], 살라맨더의 반지[4], 축복받은 메탈슬라임의 갑옷[5]를 소유하고 있으며, 이 장비들은 요원에게 귀속되어있음. 또한 이러한 장비의 효과는 현실에서도 영향을 주는 것처럼 보임.

SN-277-1AEdit

위원회의 판결에 따라 Joachimd요원은 SN-277의 영향을 받아 인간으로서 받아들이기 힘든 능력을 소유하고 있기에 SN으로 지정되었으며, 또한 SN-277에 의한 영향으로 요원으로서 행동하기에 적합하지 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Joachimd요원의 특수집행요원으로서 획득한 보안레벨과 그 직위는 회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Joachimd요원의 퇴직연금은 그의 아내에게 지급되며, 그 집행절차는 다른 퇴직요원들과 다르지 않습니다. Joachimd요원의 개인물품의 경우 확인절차 후 자택으로 배송조치해주십시오.

이 시간부로 Joachimd요원은 SSSC의 요원이 아닌 SN으로 관리될겁니다.

SN-277-1A와의 대화기록_AEdit

  • Dr. Naiadel : 반갑네... Joachimd요원, 아니... SN-277-1A라고 해야할까? 어느 쪽이 더 마음에드나?
  • SN-277-1A : 오, 촌장님 반갑습니다, 혹 오늘도 제가 도울 일이 있습니까?
  • Dr. Naiadel : 허허, 오늘도 와주셨군요 용사님! 제가 용사님께 드리려고 준비한...

(신경질을 내며 Dr.Forgetfulness이 입장해 Dr.Naiadel을 밀쳐내며 밖으로 내보냄.)

  • Dr. Forgetfulness : 젠장, 대체 어떻게 하는거야. 이봐 SN-277-1A, 자네 말일세. Joachimd요원.
  • SN-277-1A : 아니 Forgetfulness박사님, 무슨 일이십니까 저희 집까지 오시고...

(Dr.Forgetfulness는 길게 한숨을 내쉬더니 나감.)

<기록 종료>

SN-277-1A와의 대화기록_BEdit

  • Dr. Naiadel : Joachimd요원 그날, 자네가 SN-277을 발견하게 된 날 대체 무슨 일이 있었나?
  • SN-277-1A : 오 젠장... 오, 또 그 이야기입니까? Forgetfulness박사님 저는 그 이야기를 더이상 하고싶지... 잠깐, 당신은 누굽니까?
  • Dr. Naiadel : Naiadel박사라고 해두세, 자네는 지금 SN-277-1A로 분류되어있어.
  • SN-277-1A : 젠장, <말소됨> 빌어먹을 뭐라고요?
  • Dr. Naiadel : 화가 나겠지만 일단 진정하게... 자네는 퇴직조치되었어.
  • SN-277-1A : <데이터 말소됨>
  • Dr. Naiadel : 젠장할!

<기록 종료>

SN-277-1A 실험기록Edit

<데이터 말소> 해당 실험 입안자는 보안레벨 강등조치됨.

SN-277-1A 보고Edit

대화기록을 보아 SN-277-1A에게는 SN-277의 특수칸과 같은 퀘스트를 받는 능력이 있는것 같으며, 그 대상은 SN-277-1A가 지정한 대상이라면 대체로 누구든 해당되는 것으로 추정됨. 또한 부분적인 기억 상실 및 대화를 통해 기억을 순간적으로 회복하는 것 같음. 상당히 불안정함.

SN-277-1A 관리Edit

SN-277-1A의 거주지는 요원일적의 그의 사무실과 유사하게 해야하며 그가 요청하는 것이 있다면 보고해야함. 또한 허가없는 SN-277-1A에 대한 실험은 징계조치함. SN-277-1A를 부를 때는 Joachimd요원이라는 명칭으로 부르는 것이 안전상 용이함.

관리Edit

SN-277에 대한 실험은 위원회에 의해 금지되었습니다.

주석Edit

  1. Joachim요원이 담당하였으나 SN-277의 연구중 Joachim요원이 SN-277-1A로 등록되 변경됨.
  2. 마왕 강림에 대한 서술은 게임의 설명서에 기술되어 있는 것으로 마왕의 정체나 그 능력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음. 다만 마왕을 막는 목적이 세상을 멸망시키기 위함이라고 적혀있는 게임이기에 강림시 인류에 우호적이라고 생각되지는 않음.
  3. 퀘스트 NPC와의 우호도를 50포인트 높이는 효과를 가진 투구 장비
  4. 착용자를 불길로부터 보호해주는 반지 장비
  5. 사용자의 방어력을 400상승시켜주며 사용자의 모든 능력치를 250상승시켜주는 갑옷 장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