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 Security Number(보안 번호) : SN-351
  • Nickname(별명) : 이상형(The ideal type)
  • Hazard/Control(위험도/통제력) : 보통/통제 가능
  • Management Style(관리 방식) : 구금

SC-352

개요Edit

다른 사람의 이상형으로 변할 수 있는 생물체.

상세Edit

2010년도에 발견된 SN.

지성이 있는 생물체이며, 자신을 인식한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인간의 이상형으로 변할 수 있으며, 신체와 외모를 그대로 이어받고, 성격도 대부분을 따라간다.

문제는, 신체와 외모를 제외한 능력까지 이어받는다는 것. 가령 이상형이 100미터를 3초안에 주파하는 사람일 경우, 그 신체능력까지 이어받는다. 이에 대해 등급을 Beta로 조정하였으나, SN-351의 행동거지와 인류에 위협이 될 정도로 강한 능력을 가진 사람이 이상형인 사람은 거의 없다는 의견이 반영. Alpha등급으로 하향조정함.[1]

Iron이 제일 처음 연구를 맡았으며, 현재까지 연구를 맡아 진행중.

[부분 데이터 말소] 실험실 벽이 파괴됨. 9개 너머의 벽까지 파괴되었으며, 여파는 [부분 데이터 말소] 이에 대해 Dr. Iron은 대체 어떤 힘을 가진 이상형을 바라고 있는 것인지 면담하였으나 본인도 모른다고 일관.[2]

사람의 마음을 읽을 수 있다는 실험 기록이 공개되었다.

부록 351-01Edit

원문 실험 기록

주석: 데이터 삭제와 데이터 말소는 서로 다른 이유에 의해 지워진 것임.

추가: ██/██ 실험 기록 Dr. Iron.

대상: M-3515

이상형: 자신보다 키가 작은, 나이스바디의 백인 여성이라 진술

결과 : 비키니를 입은 1m ██cm의 백인 여성으로 변함. 진술과 대부분 일치.

대화내용: SN-351은 말을 하지 않았으나, M-3515의 이야기를 경청하는 태도를 보임.

대상: M-3092

이상형: 아시안 계통의 중년 남성이라 진술.

결과 : 1m ██cm이며, 40대로 보이는 남성으로 변함. 진술과 대부분 일치.

대화내용: SN-351는 M-3092에게 오늘 하루가 어땠는지, 기분이 어떤지 등의 간단한 이야기를 나누었음.

대상: ███요원[3]

이상형: 마릴린 먼로라 진술.

결과: 흑발의 소녀로 변함.[4]. 진술과 불일치.

대화내용: SN-351는 ███요원을 걷어차더니 내내 기분나쁜 얼굴로 있었음.

대상: M-4628

이상형: 잘 모르겠다고 진술.

결과: M-4628의 동년배로 보이는 여성으로 변함.

대화내용: M-4628이 먼저 대화를 시도. SN-351와 대화를 성공함. 대화 내용은 식사나 가족에 관련된 것이었음.

대상: Dr.Shirellia

이상형: 일단 남자라면 다 좋다고 진술.

결과: 20대 중후반의 남성으로 변함.

대화내용: 특이하게도 SN-351이 Shirellia 박사에 먼저 대화를 시도, 3시간이 넘는 시간동안 이야기를 나눔. 내용은 대체로 게임, 드라마, 야구와 같은[5]것들이었으며 Shirellia박사는 길었던 만남에대해 만족감을 표시. 하지만 이후 SN-351과 격리가 지시됨.

대상: Dr. Iron

이상형: 없음.

결과: [데이터 삭제] Dr. Iron이 놀란 얼굴로 가만히 있자 SN-351는 은발의 여성으로 외모와 체형을 바꿈. 성격은 활동적으로 보임.

대화내용: [데이터 말소]

부록Edit

누구든지 한번 더 이상한 짓거리 하려는 속셈으로 만나게 해달라고 하면, SN-141전용 장난감으로 보내버린다. - Dr. Iron

그래, 여태까지 알아낸 건 SN-351가 사람의 이상형으로 모습을 바꿀수 있다는 것과 약아 빠졌다는 점, 그리고 사람의 마음을 읽을 수 있다는 것이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기정사실급이야. 이거 알아내는데에도 머리 터지는 줄 알았다니까, 심리게임하는것도 아니고 원. 그래, 그게 문제지. 내 마음을 읽는 놈한테 무슨 수로 심리게임을 이기겠어. 분명 이것도 실수로 알려준 척 한게 분명해. 아, 그리고 [데이터 말소]

얘기할때마다 실실 웃는 모습을 보자면 아직도 감추고 있는게 산더미인데... 이녀석 맡을 다른 사람 없나? 이대로 가다간 머리 아파서 빨리 늙어 죽겠다.

코멘트Edit

내가 SN-351에 대하여 알 수 있는건, 저게 내 이상형이든 아니든 확실히 이쁘게 생겼다는 것과, 다른 사람의 이상형으로 바뀔 수 있다는 것, 그리고 사람의 마음을 읽을 수 있다는 능력이 있으며, 여태까지 내가 알아온 어떤 사람보다 사람같다는 점이다. 연구대상이 아니라 단순한 인간으로 알아왔다면 좋을 법 했지만, 연구자의 입장에서 보자면 순전히 날 놀려먹고있는걸로 밖에는 안보인다. 그래, SN-351가 나쁘지 않은 성격인건 나도 안다. 근데 그건 내 입장은 아니고...

SN-351의 다른 능력으로는 비정상적인 신체능력과 [데이터 말소], [데이터 말소]가 있으며 또 [데이터 말소]가 있다. 내 이상형의 능력인지 SN-352 고유의 능력인지 모르겠지만, 정확한건 난 내 이상형으로 이런 괴력녀를 바란적이 없다. 아마 앞으로도 바라지 않을 것 같고.

SN-351가 사교성이 좋다는 걸 염두에 둔다면, 세상과 담 쌓고 살아가는 인간형Gamma Class클래스 중 몇명처럼 극단의 상황이 나오진 않겠지만, 자꾸 불길한 생각이 드는것이[6] 내가 SN-351담당 연구자로서의 끈을 놓지 못하는 이유중 하나다.

내가 보는 저 웃는 얼굴이 가면이 아니기만을 바란다.

문서 351-REdit

20██년 8월 20일. SN-351의 방이 42% 이상 파괴됨. SN-351은 자신은 아무것도 모른다며 일관, 어떠한 말도 하려 하지 않았기에 이에 대한 심문은 그만두기로 함. 카메라는 방이 파괴되기 약 5분 전 이내에 강렬한 물질적 충격으로 부숴진 것으로 보임.

주석Edit

  1. 대체 Dr. Iron의 취향은 뭐길래 이렇게.. -C.inrain
  2. 난 아직도 저게 내 이상형인지조차 믿기 어렵다고, 알아?
  3. 자원신청했다.
  4. 잡았다 이놈!
  5. Shirellia 박사의 취미분야로 밝혀짐
  6. 어디의 곰돌이 인형이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