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이 보고서는 보안 레벨 5 이상만이 열람할수 있습니다! 하위 보안 등급을 가진 접속자는 지금 즉시 이 페이지에서 벗어나십시오. 하위 보안 등급의 사용자가 무단으로 이 문서를 참고할 시 이유를 불문하고 징계위원회에 회부됩니다.

  • Security Number(보안 번호) : SN-3728
  • Nickname(별명) : 쉬렐리아의 횃불(Shirellia's torch)
  • Hazard위험도 : 높음
  • Control(통제력) : 통제가능
  • Management Style(관리 방식) : -
  • Security Level(보안 레벨) : 5
375

서문Edit

SN-3728은 매우 중요한 SN이며 동시에 저희의 희망이기도 합니다. 이 우주 전함은 우리 SSSC가 궁극적으로 나아갈 미래의 결말을 알려주고 있으며, 미래의 우리가 해내지 못한 일을 현재의 우리가 해결해내야만 합니다. 우리가 SN-3728, '쉬렐리아의 횃불'[1]을 발견해내게 된 것은 전 인류의 미래를 우리의 손으로 앞으로도 계속 지켜낼 수 있도록 신께서 우릴 도우심이 틀림없습니다... 비록 함내에 생존한 요원이 없음은 안타깝지만 함내에 실려있는 SN들과 문서들은 우리에게 매우 귀중한 자원입니다. 이상 각설하고 SN-3728에 대해 보고하겠습니다.

보고Edit

전함 : 쉬렐리아의 횃불(Shirellia's torch)Edit

수성 인근에서 발견된 거대한 전함, 어떠한 매커니즘으로 발진하고 현재까지도 동력이 무사한지에 대해서는 확인되지 않음. 길이는 약 36km에 이르며 그 무게는 측정이 현재로서는 불가능함. 전함의 소재에 대해서는 확인되지 않았으며, 현재 동력은 무사하지만 '명령'[2]이 부족해 운용하는 것이 불가함.

또한 장착된 병기로는 주포로 '징벌의 신검(Godblade of Retribution)'[3]이 장착되어 있으며, 그 이외의 병기로는 이온 캐논 35기, 레일건 300여기가 장착되어 있음.

함내에서는 사람이 존재했던 흔적은 발견되었으나[4] 생명체는 발견되지 않음.[5]

보고서 목록 및 탑재된 SNEdit

총 3727개의 보고서를 확인함. 상세 내용은 <데이터 말소>.

<위원회의 결정에 의해 이 목록은 공개되지 않음>

SSSC 붕괴 보고서Edit

<위원회의 결정에 의해 이 보고서는 일부 공개됨>

SN-008과 SN-401과 SN-900이 출현함, <데이터 말소>. ████████████에 의해 <말소됨>이 파괴됨, ████████████.

<생략됨>, SN-009에 의해 ███████████이 소멸함. <말소됨> █████████████, ██████, SN-044이 소멸함.

아메리카 관리지부가 소멸함. 캐나다 지부가 소멸함. ████████████에 의해 유라시아 대륙이 침몰함.

<말소됨>이 파괴됨.

<생략됨>

<데이터 말소>에 의해 <말소됨><말소됨>, SN-013이 폭주를 시작함. ████████████가 사망함. 그 여파로 <데이터 말소>가 발생해 <말소됨>에 휘말림.

<생략됨>

██████████████████.

해당 기록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기록과 명칭이 비슷한 문서가 있는지 검색하거나, 이 문서에 관련된 기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보고Edit

위원회의 결정에 의해 거짓문서 SN-375를 작성후 SN-3728에 접촉한 모든 인원의 기억소거를 시행함. 제 3차 탐사를 통해 SN-3728의 동력원이 SN-013과 유사함을 밝혀냄.

관리Edit

SN-3728을 운용하는 방법을 알아내 함의 능력과 함내에 저장되어있을 추가적인 정보를 얻는 것이 급선무임. 또한 SN-3728에서 발견된 보고서 및 정보가 함부로 다뤄져서는 결코 안될 것이므로 주의가 필요함.

주석Edit

  1. 제 개인이 명명한 것이 아닌 이 전함의 명칭인듯 합니다. 아마 이러한 명칭이 전함에 붙게된건 Dr.Shirellia께서 SSSC에 상당히 큰 공헌을 해냈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만, 현재 입수한 보고서에서 이 명칭에 대한 언급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물론 명칭이 중요하진 않을테지만 말입니다. -Dr.<데이터 말소>
  2. 어떤 것을 지칭하는 것인지 확인불가.
  3. SN-009의 별명과 같으나 SN-009와 동일한 것은 아님으로 확인됨.
  4. 각 승무원 실과 함 내부에 승무원들의 옷으로 추정되는 옷들이 마치 사람만 사라진 것처럼 떨어져있었음.
  5. SN-3728에 실려있는 SN들 또한 생명체의 경우엔 사라져 있었으며 관리에 이상이 발견되지는 않았으며, 비생명체 SN의 경우엔 그대로 보관되어 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