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이 보고서는 보안 레벨 5 이상만이 열람할수 있습니다! 하위 보안 등급을 가진 접속자는 지금 즉시 이 페이지에서 벗어나십시오. 하위 보안 등급의 사용자가 무단으로 이 문서를 참고할 시 이유를 불문하고 징계위원회에 회부됩니다.

  • Security Number(보안 번호) : SN-3961
  • Nickname(별명) : 나이어델의 희망 (Naiadel's Hope)
  • Hazard위험도 : 높음
  • Control(통제력) : 통제가능
  • Management Style(관리 방식) : -
  • Security Level(보안 레벨) : 5
SN-3961

SN-3961의 조감도

보고Edit

SN-3961은 SN-3728과 더불어 인류에 있어 가장 중요한 유산이자 저희의 존재 가치입니다. 금성의 [데이터 말소]에서 발견된 이곳은 산 전체가 거대한 기지이자 도서관이며, 이곳에는 우리 인류가 살아오면서 쌓아올린 모든 지식과, 음지에서 인류를 위해 묵묵히 임무를 수행한 선조들의 경험이 축적되어 있습니다. 언제, 누가, 어떠한 이유로 이 곳을 만들었는지는 알 수 없으나 나이어델의 희망[1]이라는 이름처럼 이 곳에 담겨진 방대한 역사는 우리 인류를 지탱함에 있어서 전혀 부족함이 없습니다.

상세Edit

대 공동 : 나이어델의 희망(Naiadel's Hope)Edit

금성 [데이터 말소]섹터에서 발견된 전진기지. 높이 4km의 거대한 산의 내부를 파서 만든것으로 보이며, 대략 크기는 ███████로 추정됨.[2] 공동의 내부는 화성의 대기성분이 아닌, 지구의 대기와 같게 조정되고 있었으며 중력밀도 또한 1G[3]으로 유지되고 있음을 확인.

이 공동은 5가지의 챕터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각 역사,무기,기술,SN,문화에 대한 모든 정보가 담겨져있음.[4] 한 섹터에 담긴 정보의 량은 무한대에 가까우며 각 섹터에 50에 가까운 연구원들이 파견되었으나 아직 분류조차 끝내지 못한 상황.

과거 생명체가 이곳에 존재했다는 흔적은 전혀 발견되지 않았으며, 아마도 이곳을 만든 이후 전원 철수한 것으로 보임.[5]

아래에는 SN챕터에 관련된 사항만 보고함.

SN 챕터에서 발견된 보고서 목록 및 보관되어 있는 SNEdit

대략 ███████████개의 보고서가 있는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그것에 대한 추가보고서의 량은 그 배 이상으로 추정됨. SN-3728에서 발견된 보고서들은 전부 이곳에도 보관되어있음을 확인함. 또한 █████개의 SN이 봉인상태로 보관되어있는것을 확인. 대부분이 Beta급 SN이지만 간혹Gamma등급도 있는것으로 보임.

상세 내용은 <데이터 말소>.

SSSC 붕괴 보고서[6]Edit

추가된 내용을 포함하여 보고서의 일부분을 공개함. 이전의 원본은 SN-3728을 참고할 것.

SN-008과 SN-401과 SN-900이 ██████를 통하여 현신함. 이후 [데이터 말소].

████████████에 의해 [데이터 말소]가 사망함. 또한 ████████████.

SN-008이 SN-009를 손에 넣음. 이에 [데이터 말소]를 사용하였으나 ███████████이 소멸함. ██████가 ████████████.

█████████████, ██████를 찾아내 SN-044이 소멸함.

아메리카 관리지부가 소멸함. 캐나다 지부가 소멸함.

각국 정부가 [데이터 말소]를 승인, 아메리카 대륙에 █████████. 결국 █████████에 의하여 아메리카 대륙이 █████████됨.

████████████에 의해 아시아 대륙이 붕괴됨. SN-008과 SN-900에 의해 아시아 대륙이 침몰함.

[데이터 말소]가 결국 파괴됨.

<생략>

███████에 의해 [데이터 말소], SN-013이 폭주를 시작함. 끝까지 본부를 지키던 █████가 사망함. 그 여파로 █████████가 발생해 태평양 전역이 [데이터 말소]에 휘말림.

SN-1004가 부활, █████████████소환에 성공. 이후 [데이터 말소]. ██████ 진군 시작.

영국 관리지부가 소멸함. 아일랜드와 잉글랜드가 침몰함.

Dr.N[데이터 말소][7]가 █████████를 실행, SN-900 사살.

그 여파로 유럽 대륙이 붕괴되었으며 SN-009에 의해 [데이터 말소]가 █████████됨.

<생략됨>

태평양과 대서양에 [데이터 말소]가 ██████████. ██████████가 ████████████████████

██████████████████.

<생략됨>

이후의 기록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기록과 명칭이 비슷한 문서가 있는지 검색하거나, 이 문서에 관련된 기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8]

관리Edit

SN-3961에 담긴 모든 지식들을 분류, 분석하여 현재의 인류가 필요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찾아내야 함. 또한 보관되고있는 SN의 관리방식을 습득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은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도록 할 것. SN-3961에서 발견한 지식은 절대 외부로 유출하여서는 안되며 이곳에 접근하는 모든 요원들에게 █████████를 실시할 것.

주석Edit

  1. SN-3961의 진입로 부근에 과거 미국에서 사용되었던 언어로 이곳을 나이어델의 희망이라고 불리우길 원한다라고 적혀있었습니다. 아마 Dr.naiadel께서 이 곳의 건립을 추진하였거나, 후대에서 그분의 위업을 기리기 위해 이렇게 칭한것으로 보입니다.
  2. 아직까지도 정확한 크기를 예측하지 못할정도로 거대함.
  3. 지구의 표준 중력
  4. 정보의 종류는 문서, 물품, 그림등등 정보를 담을 수 있는 모든 매체로 이루어져 있음.
  5. 하지만 기지 내부에 설치된 유지장치의 덕분으로 보관상태는 무척 양호함.
  6. SN-3728에 기록된 내용에 몇가지 추가된 사항이 보임. 아마 후에 추가된 것으로 보임.
  7. naiadel 박사로 추정
  8. SN-3728과 똑같은 오류가 발생하지만 이 보고서와 관련된 다른 보고서와 링크되어있음을 확인. 이후의 내용은 [데이터 검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