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 Class Number : SN-438
  • Nickname : 법칙 위에 있는 소녀
  • Hazard/Control : 높음/통제 가능
  • Management Style : 보호
438

보고Edit

17세의 소녀, 대한민국 출신으로 신체구조는 같은 나이대의 여성과 크게 다르지 않으며 IQ는 156. SSSC의 보호조치에 동의했으며 SSSC에서 제의하는 실험과 테스트는 최종적으로 그녀의 동의를 받아 실행됨. 매우 협조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으며 그녀를 담당하는 요원들과의 관계도 훌륭한 편.[1]

그녀의 능력은 자신의 손에 닿는 것을 물리법칙을 무시하고 움직일 수 있게 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대부분의 실험의 결과는 이를 뒷받침 하고 있음.[2] 현재까지 그녀는 자신의 힘을 완전하게 통제할 수 없으며 능력이 발현된건 16세 때부터라고 확인됨. 그녀의 손에 닿는 모든 것에 그녀의 힘이 적용되는 것은 아니며 아직 확인되지는 않았으나 그녀의 특정한 생각에 의해 그녀로부터 발산되는 특정한 파동이 물체를 움직이게 하는 것으로 추정됨.[3]

그녀의 능력이 발현할 수 있는 정도는 어디까지 인지 현재 측정되지 않았으며, 측정도중 대단한 위험을 일으킬 수 있는 점과 그로 인해 그녀가 사망할 위험이 있는 점으로 한계측정의 실험은 실행되지 않고 있음.

그녀의 실험으로 인한 사출물을 비롯한 그녀의 힘에 접촉한 것들은 파기처분을 받아야함.[4] 파기처분을 피한 물체라고 하더라도 기지 밖으로 반출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음.

그녀의 능력은 생명체, 비생명체를 가리지 않으며 손이 접촉하는 대상이라면 어떤 대상이던지 그녀의 능력이 접촉되기 때문에 그녀는 상시 그녀에게 지급된 특수한 장갑을 착용하고 있어야하며, 그녀는 취침시 반드시 침대 위에서 잠들어야 함.

관리Edit

그녀가 거주중인 방의 경우에는 바닥 타일을 부드러운 블록으로 이뤄야 하며, 그녀의 방에 반입되는 물체는 모두 그것이 날아다니거나 거칠게 움직이더라도 피해를 적게 주도록 모난 부분을 없애야함.

위험하다고 판단되는 물체를 제외하고는 그녀가 요청하는 것은 대부분 지급하도록 되어 있으며, 지급된 것들은 모두 보고해야함. 또한 그녀와 지나친 관계까지 발전하는 것은 징계를 받을 수 있으며 그녀를 모욕하거나 모독하는 행위는 금해야함.[5]

TV등과 같은 것도 허용되며 SSSC의 정보를 밖으로 유출할 수 있는 위험한 물체의 경우에는 허가되지 않음. 다만 기지 내의 그녀와 친분있는 다른 요원들과의 통화를 위한 무전기의 경우에는 허가함.

그녀를 지칭할 때에는 그녀가 요구하는 이름으로 불러야함.

SN-998 사건Edit

SN-998에 의한 사건으로 SN-438에게 지급되던 식사와 71건에 이른 요청이 묵살되어 SN-438이 지정구역을 벗어나는 일이 발생하였으나 여유롭게 SN-438은 SN-432를 통해 식사를 즐겼으며 기지의 구역내 방치된 SN들을 관리, 보호했으며 기지 안정화에 도움을 줌.[6]

주석Edit

  1. 대부분의 요원들이 평가하길 매우 매력적인 여성...이라고 했으며 여성 요원의 경우에는 동생같다는 평이 많았음. 나이차가 심한데 매력적인 여성이라니 흠좀... -Naiadel
  2. 1N의 힘을 받은 1kg의 물체가 수십배의 가속도를 가진다거나 중력을 무시하거나 하는 경우
  3. 측정된 대부분의 실험에서 그녀의 손으로부터 무언가가 발산되는 것을 감지함.
  4. 파기하지 않더라도 문제가 없는 물체의 경우에는 허가받은 경우에 파기되지 않음.
  5. 그녀와 접촉하는 모든 요원은 전과가 없거나 적으며 정신건강상으로 어떤 문제도 없어야합니다. 그녀가 비협조적인 태도를 보이게되거나 혹은 공격적으로 변하게된다면 그녀를 사살해야하며 그로 인해 대단히 위험한 사태가 벌어질 수도 있습니다. -Naiadel
  6. 그녀가 어떻게 SN-998의 영향을 받지 않았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만, 단순히 SN-998이 타겟으로 지정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하여튼 그녀가 저희를 벗어나려 시도하지 않아 다행이군요. -Naiad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