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 Class Number : SN-692
  • Nickname : 흡혈귀의 관
  • Hazard/Control : 높음/통제 가능
  • Management Style : 봉인

관

보고Edit

기원전 10세기 경에 만들어진 관으로 추정, 발견 당시에는 관 내부에 SN-692-1[1]가 있었으며 관이 열린 순간 탐사대에게 달려들어 Dr.Destiny를 물어뜯어 피를 빨아마셨으며, 대단히 빠르고 괴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고됨.[2]

SN-692는 인간이 들어가 눕고 그 관을 닫지 않는 이상 평범한 오래된 유물이지만 인간이 관 안에 누운 상태에서 그 관을 닫게되면 관 안에 들어간 인간이 무언가에게 물린듯한 통증을 느끼게 되고 약 한시간 휴 이후에 관을 열게되면 실험체는 SN-692-2[3]가 되거나 SN-692-1이 됨.

손상되면 재생됨. SN-692의 능력은 SN-692-1~2를 만드는것 뿐이나, 만들어진 SN-692-1이 매우 위협적이기 때문에 Beta급으로 규정.

탐사 대원의 진술Edit

저희는 SN-691(환영사막)의 탐사를 목적으로 출발했습니다. Dr.Destiny의 명령으로 그곳에서 발견한 피라미드[4]를 탐사하게 되었죠. 모두 순조로웠습니다. 아직 확실하게 확인되지 않은 SN-691에 존재하는 피라미드를 탐험하는건요, 마치 미지의 세계를 개척하는 듯한 ... 알겠습니다. 하여튼 저희는 피라미드에 존재하는 원시적인 함정... 그렇군요. 거의 다 썩어버린 나무 말뚝이나 은붙이로 보이는 것들이 날아오는 그런 함정들이었습니다.

그리고 발견한거죠. SN-692를요. 솔직히 좀 황당했습니다. 어디 파라오의 관처럼 화려하지도 않고 그냥 고통스러운 표정의 남자가 새겨진 관이 하나 있었으니까 말이죠. Dr.Destiny도 어이가 없었는지 상당히 기분이 안좋아 보이더군요. 저희는 ...

아 죄송합니다. 지금도 그걸 생각하니까 속에서 넘어올것만 같군요, 그런건 난생 처음봤습니다. 다른 SN들을 숱하게 봤지만 그런건 처음이었어요.

네 관을 열었습니다. 열기가 무섭게 무언가 끔찍한 것이 나왔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제 동료들을 그냥 팔같은 것을 휘둘러서 날려버리고 Dr.Destiny를 움켜쥐고는 ... 그 머리를 박고 마치 쥐어짜듯이 Dr.Destiny를 우그러뜨리면서 피를... 도망쳤습니다.

맙소사... 그럼 뭘 할 수 있었겠습니까. 그리고 그 뒤에 일어난 일은 아시고 계신 그대롭니다. 놈은 피라미드를 못빠져나왔고 그대로 피라미드와 같이 날아갔죠. 뒈져버렸겠죠.

-탐사대 <데이터 말소> 요원의 진술

SN-692-1Edit

뱀파이어라고 부를 만한 존재로 추정되며, 피를 마시지 않으면 몸 구조가 붕괴되어 이성을 잃고 매우 난폭해지는 것으로 확인됨. 햇빛과 은과 날카로운 것[5]에 취약하며 마늘을 이용하면 SN-692-1을 더 난폭하게 만들 수 있으며 난폭하게 만드는 것 이외의 효과는 없는 것으로 확인됨.

인간과는 세포구조가 다르며, 인간일 적의 지성을 유지하는 것으로 보임.

또한 피를 마시지 않는다고 해서 죽지는 않으나, 피가 줄어들 수록 힘을 발휘하지 못하는 것으로 확인됨.

SN-692-1의 힘은 순간적으로 탱크 1대를 우그러뜨릴 수 있을 정도이며 피를 모두 잃은 SN-692-1은 매우 움직임이 둔화되며, 힘이 약해지는데 이 때 은제 말뚝등을 이용해 해치울 수 있음.[6]

SN-692-2Edit

SN-692-2는 SN-692-1과는 달리 지성이 없으며 보통의 인간보다 5배정도밖에 강하지 않은 수준임. 약점으로는 그냥 두들겨패서 머리통을 날려버리면 죽으며, 화기를 이용하면 쉽게 처리할 수 있음. 살아있는 것을 적대하는건지 단지 식사를 하기 위한 것인지는 알 수 없으며 SN-692-2에게 물린다고해서 SN-692-2가 되지는 않음.[7][8]

추가 연구 보고Edit

실험결과 SN-692에서 인간의 생체조직이 검출됨. SN-692에 날붙이, 은을 통한 상처를 내자 피를 흘렸음. 피의 구조가 SN-692-1과 매우 유사한 것으로 보아 이 관 전체가 SN-692-1과 유사한 생명체로 이루어져있으리라 추정됨. 내부에있는 인간을 SN-692-1과 SN-692-2로 만드는 능력이 SN-692의 피로 인한 것인지에 대한 실험결과 단순히 SN-692의 피만으로는 불완전하게 변하는 것으로 확인됨. 은제 말뚝등을 이용해 파괴할 수 있으리라 추측됨.

관리Edit

<데이터 말소>의 <데이터 말소>에 보관. SN-692에 대한 실험은 관리자의 허가가 필요함.

주석Edit

  1. 뱀파이어(=흡혈귀)
  2. 자세한 내용은 탐사 대원의 진술을 첨부.
  3. SN-692-1과는 다른 생명체로 지성이 없는 움직이는 시체.
  4. 독특하게 생겼더군요, 마치 보통 피라미드 위에 태양같은 구를 올려둔 것 같은 형태였습니다.
  5. 가령 말뚝, 십자가는 통하지 않음.
  6. 햇빛에 취약한 이유는 수분이 증발되기 때문으로 추정됨.
  7. SN-692-2가 그냥 커피라면 SN-692-1은 TOP지. -Naiadel
  8. 하하하! 나이스 조크!-Dr.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