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이 보고서는 보안 레벨 5 이상만이 열람할수 있습니다!

하위 보안 등급을 가진 접속자는 지금 즉시 이 페이지에서 벗어나십시오. 하위 보안 등급의 사용자가 무단으로 이 문서를 참고할 시 이유를 불문하고 징계위원회에 회부됩니다.

  • Security Number : SN-900
  • Nickname : Archangel of Tolerance (관용의 대천사)
  • Hazard : 높음
  • Control: 통제 불가능
  • Management Style : 소재불명
  • Security Level : LV 5++[1]
SN-9001.jpg

Image of SN-900 and SN-009

서문Edit

사람을 증오하지만 그렇기에 사람에게 죽을수밖에 없는 증오의 대천사와, 아직 그 누구의 편도 아닌 지혜의 대천사. 그리고 사람의 편에 서있는 관용의 대천사. 이 셋의 가치관이 하나로 합쳐질 때 인류의 운명은 크게 뒤바뀔것이라 확신한다.

- Shirellia

갑작스러운 등장Edit

2012년 8월 15일, SSSC의 본부를 향해 눈이 멀 정도의 광채가 하늘에서 쏟아지는 일이 발생하여 1급 전투태세가 발령되었음. 그 빛은 약 1시간여 지속된 후 서서히 사그라들었으나 빛이 사라진 자리에는 한눈에 봐도 천사로 보이는 개체가 존재하고 있었음.[2] SN-008SN-401의 전례가 있던만큼 모든 요원은 갑자기 나타난 존재에 대한 응전을 시작하였으나 그 존재의 손짓만으로 그 장소에 존재하고있던 모든 병력은 항전에 대한 의지가 사라짐.[3]

그 존재[4]자신은 인류에게 해를 끼칠 마음이 없으며, 단지 누군가와 대화를 하고싶다는 말[5]을 남긴채 계속 그자리에 멈춰서있었으며, 최고평의회는 SN-900의 요구을 수용하기로 함.[6]

최고평의회의 명령에 의거하여 쉬렐리아 박사인레인 박사는 초소형 녹음기를 지참한 채 SN-900이 서있는 언덕으로 향함.

SN-900과의 대화녹취 기록Edit

  • Dr.Shirella : 제가 Shirellia 박사입니다. 옆에 이분이 Inrain 박사구요. 당신이 저희를 불렀습니까?
  • SN-900 : 너희들에게는 아직 형제들의 향기가 남아있구나.
  • Dr.Inrain : 형제들이라면 SN-008SN-401을 말하시는건가요?
  • SN-900 : 맞다. 한명은 너희들을 증오하고, 한명은 너희들에게 호기심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나는 너희들을 수호하는 역할이지.
  • Dr.Shirellia : (코웃음을 치는 소리가 들림) 수호한다니요? 누구한테 말입니까?

  • 잠시 정적

  • Dr.Inrain : 하늘이라면... 신...?
  • SN-900 : 신일수도 있고, 또다른 나의 형제들일수도 있다. 확실한것은 아직 너희들은 살아야만 하는 이유가 남아있다.
  • Dr.Shirellia : 당신도 거만하기는 마찬가지군요. 우리의 운명을 당신들이 결정한다는 말입니까?
  • SN-900 : 우리가 결정하지 않는다. 단지 우리는 따를 뿐이다.
  • Dr.Shirellia : 고작 이런 시시콜콜한 이유로 이곳까지 오다니, 시간이 남아도시나보군요?
  • Dr.Inrain : (흥분한 Shirellia를 말리는 듯 함)
  • SN-900 : 그것보단, 너희에게 돌려받을것이 있기에 직접 이곳에 찾아오게되었다.
  • Dr.Inrain : 돌려받을거라니요?

  • 박수를 치는듯한 소리가 나더니 Shirellia 박사가 소리를 지르기 시작함.

  • Dr.Shirellia : 어떻게 당신이 그것을!!
  • SN-900 : 내 형제의 검은 너희가 다룰 수 없는 물건이다. 아니, 다루면 안된다고 하는것이 더 맞는 표현이겠지. 이것은 너희의 한계를 뛰어넘는 신물, 더이상 방치해 둘 수 없다.
  • Dr.Shirellia : 이이익...!!(이후 계속 소리를 지름)
  • SN-900 : 그리고 지혜의 형제가 네게 말한 기록도 아직은 남겨져선 안될 예언, 네 기억에서 그녀가 말한 모든 말은 지워질것이며 기록한 서적 또한 소멸하리라.

  • 이후 녹화중단.

승천Edit

SN-009Dr.Shirellia에게서 받아낸[7] SN-900은 자신이 나타났던것과 똑같이 빛의 기둥을 통해 사라짐. 이후 Inrain박사는 그와의 대화는 아주 편안했으며 경건한 분위기였다고 말한 반면, Shirellia박사는 절대로 그를 믿을 수 없다면서 끝없는 적개심을 드러내는데에 망설임이 없었음.

결과Edit

SN-009의 양도 및 SN-401과의 면담기록이 사라졌으나 단 1명의 피해자도 발생하지 않은것에 대해 최고평의회는 만족을 표하고 있음.

주석Edit

  1. 작성자를 제외하고 수정할 수 없습니다.
  2. 하지만 기지에 존재하는 어떠한 관측기구에서도 누군가의 등장을 알아내지 못함. 빛이 모두 사라진 순간, 모든 경보기기가 한꺼번에 발동한것으로 보아 갑자기 나타난것으로 보임.
  3. 절망이나 공포같은것이 아닌 감히 공격할 수 없었다는 증언들을 확보. 정신적인 간섭을 한 것으로 보임.
  4. 이후 SN-900으로 명명함
  5. 그것이 말인지 텔레파시와 비슷한것인지는 확인되지 않았으나, 모든 요원들은 그의 말이 자신들의 모국어로 들렸다고 말하고 있음.
  6. 수용하지 않기에는 그 댓가가 너무 큰것도 있었으며 이미 본부에 존재하는 모든 요원에게는 SN-900과 항전할 의지가 존재하지 않았던것도 큼.
  7. 갈취라고 볼수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