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 Security Number(보안 번호) : SN-926
  • Nickname(별명) : The Sad Blind(슬픔에 빠진 장님)
  • Class(등급) : Beta
  • Hazard/Control(위험도/통제력) : 높음, 제한적 통제
  • Management Style(관리 방식) : 구금
  • Security Level(보안 레벨) : Lv 4
  • Draftsman(작성자) : Dr. Man

SN-926

소개Edit

장님인 것은 확실하고, 눈앞에 있는 사물도 볼 수 없는 것도 실험에 의해 밝혀졌다. 하지만 사물을 느끼고 그 위치를 확인하는 것은 가능하다. 상대가 아무리 인기척없이, 아무런 소리없이 움직인다고 해도 조금만 움직이면 그 움직임을 감지한다. 눈을 항상 가리고 다니지만, 증언에 의하면 가려진 부분 전체에 고대어가 빼곡히 적혀져있다고 한다.

그는 매우 슬퍼하고 있으며, 언제나 절망에 빠져있다. 그렇기 때문에 주변 상황에 대해서 큰 신경을 쓰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씩은 우울함이 극에 도달하여 난폭한 행동을 보인다. 평소의 난동 때는 훈련된 요원들이 단체로 달려든다면 제압 가능한 정도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그 전투력이 몇 배에서 몇 십배로 상승한다.

설명Edit

[데이터 말소]년에 발견된 SN으로 그가 발견된 곳은 [데이터 말소]였다. 어째서 살아있는 생명체는 아무도 없어야할 [데이터 말소]에 그가 있었는 지는 아직까지도 불명이다. 그는 그 이야기를 꺼내는 것을 매우 꺼려하고 있으며, 요원들은 그를 자극해서 좋을 것이 하나도 없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로 인해서 그의 과거에 대해서 알아낼 수 있었던 것은 아무 것도 없었다. 그렇지만 유전자 검사를 통해 그가 인간과는 다른 DNA 구조를 가지고 있는 생명이라는 것을 알아낼 수 있었다.[1]

그는 언제나 슬픔에 빠져있으며 누군가에게 용서를 구걸하는 모습도 보인다. 그는 언제나 자신이 죄인이라고 말하고 있으며, 알 수 없는 언어로 무언가 주술을 외우는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2] 그렇지만 몇 가지 실험을 통해서 그의 의사소통 능력에 아무런 지장이 없으며, 또한 그의 지적 수준이 SSSC의 어떠한 요원들보다 뛰어난 점을 알 수 있었기 때문에 정신 이상자라고 판단하는 것은 올바르지 않아 보인다.

분명 SN-926의 눈은 보이지 않지만, 오히려 눈이 보이는 자들보다 더욱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자신의 주변에 누가 있는지, 무엇이 있는지를 판단하는 것을 물론이고 반경 4M안에 들어오는 모든 물질들을 감별하는 것도 가능하다. SN-926의 말에 따르면 파동을 느낀다고 한다. 이러한 감지 능력 외에도 파동을 이용하여, 무협지에서 주로 나오는 장풍과 같은 효과를 발휘한다거나, 충격파를 사방에 보내는 등의 기이한 현상을 일으키는 것도 가능하다.

그의 신체 능력은 잘 훈련받은 인간을 아득히 뛰어넘었다. 또한 그는 지금으로썬 전혀 이해할 수 없는 미스테리한 방식의 고전 무술을 매우 능숙하게 사용한다.[3][4] 그런 그가 난동을 부리기 시작하면 아무리 잘 훈련된 요원이라도 그와 대치하는 순간 단숨에 뼈가 부숴지고 만다. 그렇지만 그 어떠한 상황에서도 SN-926이 생명을 죽이는 일은 없다. 그는 무언가를 죽이는데 매우 큰 공포증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그가 난동을 부릴 때도 마찬가지다. 그는 정말로 생명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모양이다. 아니면, 죽음에 대해서 공포를 가지고 있다든지.

지금까지 그를 관찰하면서 그가 난동을 부리는 모습을 몇 번 보았지만, 천만 다행인 것은 그가 어느 정도 현대의 무기에 상처를 입는다는 것이다. 물론 총격을 가했을 때는 파동의 힘으로 전부 튕겨내버리고, 미사일 런처로 미사일을 발사해봐야 손짓 한 번에, 역으로 그 미사일을 되돌려버리는 행동을 보이긴 하지만, 그의 신체가 가지는 내구도는 어디까지나 인간보다 많이 나은 수준[5]이다. 현대 무기에 타격을 받는다면 반드시 상처를 입고, 상처가 심할 경우 죽는다.

실제로 그의 난동 레벨이 4이상으로 치달았을 때 그를 사살한 적이 2번 있다. 한 번은 사방에서 그를 포위한 후 약 95분 간의 일제 사격을 끝으로 모든 총탄을 막아낸 그가 잠시 방심하던 사이에 [데이터 삭제]가 그의 머리에 총탄을 박아넣었다. 그리고 또 한 번은 그가 알아차리지 못하게 그의 발 아래에 [데이터 삭제]를 뿌려서 그가 [데이터 삭제]를 밟게했다. 이런 방법으로 그를 죽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지만, 아쉽게도 그는 약 하루 후에 살아나서 활동하기 시작했다.[6][7] 그렇지만 난동 레벨은 다시 1로 되돌아가 있는 것으로 보아, 그를 죽임으로써 그의 난동 레벨이 초기화 된다고 감히 유추해볼 수 있었다.

현재는 그의 난동을 위해서 그가 구금된 장소 주변에는 항상 요원들이 대기하고 있으며, 비상시를 대비하여 [데이터 삭제]또한 언제나 준비 중이다.

난동 레벨Edit

SN-926은 난동 레벨에 따라서 지금의 등급보다 한 단계 낮은 등급으로도 판정받을 수 있고 혹은 지금의 등급보다 한 단계 높은 등급으로도 판별할 수 있다. 그의 난동 레벨은 레벨 1부터 시작하고, 현재로써 그의 최대 난동 레벨은 5라고 규정짓고 있다.

  • 레벨 1 : 기껏해봐야 울고 있는 수준이다. 사람의 말에도 어느 정도 대답을 해주고, 주변에 아무런 피해도 주지 않는다.
  • 레벨 2 : 울면서, 누군가에게 용서해달라고 빈다. 사람의 말에는 대답을 해주는 편이지만, 짜증을 내기 시작한다.
  • 레벨 3 : 무언가, 주술과도 같은 고어를 외우기 시작한다. 사람의 말에는 아무런 대답을 해주지 않는다. 이따끔 무언가 거슬리는 행동을 하면[8] 크게 고함을 지르면서 화를 낸다.
  • 레벨 4 : 이 레벨 이후부터는 폭주 상태,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무언가를 닥치는 대로 부수기 시작한다. 그것이 움직이지 않는 사물이든, 사람의 뼈든 상관없는 상태다. 입으로는 불합리하다고 외치고 있다.
  • 레벨 5 : 레벨 4까지는 자신의 몸을 방어할 때만 사용하던 파동의 힘을 공격적으로 사용하기 시작한다. 초합금으로 만들어진 벽조차 매우 얇게 저며버리는 행위를 구사하며, 약 30m 떨어진 곳에 있는 물체를 감지하고 그곳에 파동을 날려 파괴시킬 수 있는 수준이다.[9] 이 상태 때는 요원들이 아무리 달려들어도 답이 없었기에 [데이터 삭제]를 사용하였다. 이 경우 전투력은 감히 단언하건데, '천사'들에 준할 정도였다.

아 레벨은 서서히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레벨 1에서 곧바로 레벨 5로 치솟을 수도 있고, 반대로 레벨 4에서 레벨 2나, 1로 순식간에 떨어질 때도 있다. 덧붙여서 레벨 5까지로 구분한 것은 어디까지나 현재의 기준이다. 그가 더더욱 화가 나서 이보다 더욱 크게 난동을 부릴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해두자.

주석Edit

  1. 이는 놀랍게도 SN-853의 유전자 구조와 매우 흡사하다
  2. 자세히 설명하면 이렇고 쉽게 말하면 정신 이상자의 모습과 흡사하다
  3. 혹시나 싶어서 무술을 좋아하는 요원에게 부탁하여 그의 무술 동작을 따라하게 한 후, 그것을 비디오를 찍어 이 분야에 전문가에게 문의를 해보았지만, 그 전문가도 이런 무술은 처음보며 매우 비효율적 같다고 말하였다.
  4. 아마도 파동의 힘을 이용하는 무술로 보임.
  5. 쉽게 비유하자면 강철 정도다.
  6. 신체도 완전히 회복된 상태였다.
  7. 맙소사 [데이터 삭제]에 당했는데 회복했다고?
  8. 이 기준은 애매하다.
  9. 레벨 5 상태에 돌입하면 감지의 범위도 커지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