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 Security Number : SN-945
  • Nickname : 카메라 옵스큐라(camera obscura)
  • Hazard : 높음
  • Control : 통제가능
  • Management Style(관리 방식) : 구금
  • Draftsman(작성자) : Dr.Wagwner

SN-945

One Part of SN-945

개요Edit

아주 커다란 카메라 옵스큐라형식의 사각형 카메라 두대이다.

상세Edit

카메라의 어원인 카메라 옵스큐라가 등장한것은 16세기 초반이지만 제대로 구동하는 카메라를 만들려는 시도는 18세기 말부터 시작했다.18세기 말부터 시작된 카메라는 결국 19세기 초반에 만들어졌지만 그 사이동안 실패만 한 것은 아니었다. 특히 이 SN-945라고 하는 2개의 카메라는 화학의 발전으로 연금술이 거의 끝나가던 무렵 연금술의 정수를 담아 만들어진 기술이다. [데이터 말소]의 [데이터 말소]대학의 교수 Dr.KXXXX가 카메라옵스큐라를 연금술을 이용해 현상해내는 실험을 통해 만들어졌다.그가 카메라 옵스큐라 실험 중 [데이터 말소]에 의해 의문의 죽음을 당하자[1] SN-945의 행방은 묘연해졌고 [데이터 말소]지방의 골동품 상점에서 SSSC 요원에 의해 발견되었다.

SN-945-1Edit

SN-945의 효능은 Dr.KXXXX의 경우에서 참조하고 실험으로 확인한 결과 사진에 찍힌대상을 혼수상태로 만드는 작용이 있다 또한 그 혼수상태가 5분이상 지속되었을때 산소부족에 의한 뇌사를 불러온다. 이는 흔히 말해져온 '사진기에 사진을 찍히면 혼이 빨려들어간다.'라는 것으로 이것은 실험결과에 따른 가설일뿐이다. 이와 같은 추측을 하게된 원인을 실험노트에 참조하겠다.

SN-945-1/실험노트Edit

-첫번째 실험 : 피험자는 SN-945-1에 찍힌지 채 10초가 되지않아 의식불명상태에 빠지고 5분뒤 죽었다. -두번째 실험 : 피험자는 마찬가지로 8초뒤에 의식불명상태에 빠졌고 3분뒤 현상된 사진을 파기하자 일시적으로 의식을 되찾았으나 의식불명상태가 3분간 지속되었던탓인지 뇌세포가 파괴되었다. -세번째 실험 : 군체실험, 사람피험자의 집단을 수배할 수 없었으므로 동물을 기반으로 실험을 시도하였다. 이번 실험을 여러차례 부위별로 시험해보았고 이하의 것을 알아낼 수 있었다. 1. 사진에 찍히는 부위는 뇌에 해당되어야한다 : 단순히 몸이 찍히는 것 뿐이라면 의식불명이 되는일은 없다. 2. 군체를 찍는것 또한 뇌에 해당되는 부위가 찍히기만 한다면 다수의 생명체를 의식불명상태로 만드는 것 또한 가능하다. 3. 유효 범위가 렌즈에 따라서 늘어난다. 이하의 실험을 통해 얻은 결과는 SN-945-1이 생명체에 대한 대량살상병기로써의 가능성을 제시한다.

SN-945-2Edit

SN-945-2의 기능을 말하자면 상당히 심플하다. 셔터를 누른 사람이 보고자 하는것을 현상하는 카메라이다. 사진자체는 아무에게도 인식되지 않는 순간 현재의 사진으로 바뀌는 기능을 가지고있다. SN-945-2의 기능으로 SSSC의 극비 문서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보고자는 SN-945의 등급을 베타로 신청했다. SN-945-1은 대량학살병기이긴 하지만 상당히 제어가 심플하다. 딱히 베타의 등급에 신청될 이유는 없는 것이다. 물론 SN-945-2의 경우도 제어 자체는 간단하나 SSSC가 보유하고 있는 '위험한 지식'의 유출가능성을 생각한다면 SN-945의 위험도의 대부분은 이 SN-945-2가 보유하고 있는 것이다.

진실Edit

SN-945-2는 단순한 염사의 도구가 아니다.자세한 내용은 SN-945-2/실험노트를 참조

SN-945-2/실험노트Edit

-첫번째 실험 : 발견직후 요원<데이터말소>가 사진을 찍어보았다. 그가 찍은 사진은 일본의 <데이터말소>의 해변이었고, 그것은 그의 휴가 예정지였다. 우리는 우리의 가설인 '셔터를 누른사람이 보고자 하는것을 현상하는 기능'임을 확신하였고 이미 찍은 사진을 보안처리를 위해 파쇄기에 넣었다. 그리고 그 시간대에 사진의 지역인 일본의 <데이터말소>에서는 상당히 안정적인 지반이었음에 불구하고 갑작스런 지진이 발생하였다. 그에 대해 의문을 느낀 연구원들은 다음 실험을 개시하였다. -두번째 실험 : 갑작스런 지진이 사진을 파쇄한 것에 대한 인위적인 발생이라는 가정하에 여러 실험을 개시하였다. 1.태평양 바다 한가운데의 사진을 찍은뒤 그 중심을 원형으로 오려낸뒤 위성사진으로 그것을 확인한 결과 바다 한가운데에 원형의 공동이 생겨났다. 2.사진을 찍고 불태운 결과 사진의 장소에 원인불명의 대화재가 발생하였다. 3.사람을 찍고 절반을 가른 결과 사람이 절반 갈라진채로 발견되었다. 4.사진을 찍고 사람을 오려내어 SN-945-2로 찍은 다른 사진에 붙이면 그 사람은 다른장소로 이동할수 있다. 실험 결과 위와 같은 기능을 가지고있다.

주석Edit

  1. 1. 그는 장기의 손상 하나 없이 실험도중 갑작스럽게 혼수상태에 빠진뒤 3시간뒤쯤에 숨을 거두었다.